고퀄리티 간판은 SM 디자인이 최고

신속 깔끔하게 제작하는 고퀄리티 현수막
선명한 간판 현수막은 SM 디자인이 최고!

SM 디자인은 LED 간판과 실사 출력의 현수막을 신속 깔끔하게 제작하고 있다. SM 디자인이란 ‘선명한 디자인’의 뜻으로, 관악구 조원로 2길 43에 위치하고 있다.
SM 디자인은 옥외광고 사업으로 방문접수와 출장예약도 가능하며 설계, 디자인, 제작, 시공까지 저렴한 가격, 신속한 제작, 확실한 A/S까지 제공한다.
SM 디자인의 장점은 차별화된 고퀄리티 디자인, 기계화, 컴퓨터 자동화를 도입해, 오후 늦게 들어온 주문도 빠른 실사 출력으로 신속하게 납품 한다는 점이다.
또한 주문을 받으면 광고주의 마음에 들 때까지 시안작업을 해, 밤새는 줄도 모르고 색상이나 글씨 배열 등에 성심성의껏 작업을 한다. 그래서 광고주들 간의 입소문으로 홍보 효과도 톡톡히 보고 있다. 소상공인 사이에서도 SM 디자인의 실력을 인정받아, 관악구소상공인연합회 간판도 SM 디자인이 시공한 것이다.
SM 디자인의 유만호 대표는 학창시절 석쇠를 정교하게 잘 만들어 선생님과 학생들에게 재주와 재능이 많은 학생으로 칭찬을 받았다. 그는 디자인 분야에도 관심이 많아 제대 후 인쇄업을 거쳐 43년간 간판제작업을 계속해 오고 있다.
친환경을 생각하고 앞선 아이디어로 고객들에게 만족을 주는 유 대표는 소상공인 리더스 아카데미 1기 수료생으로 소상공인연합회 회원으로도 적극 참여하고 있다. 유 대표는 ‘하늘을 우러러 부끄럼 없이 살라’는 가훈을 새기며, 관악구 조원동에서 13년째 살고 있다. 관악구에 살면서 각종 행사 시 현수막 서비스와 새마을, 자연보호, 선진질서 등 봉사활동을 인정받고 지역 국회의원, 서울시장, 관악구청장, 경찰서장의 표창을 받은 바 있는 모범업소다.
그는 앞으로의 바람에 대해 “옥외광고업은 설계에서 디자인, 제작, 시공까지 어느 하나 소홀함 없는 예술이니, 젊은이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며 “광고주들이 등록된 업소의 규정에 맞는 광고물로 가게의 개성을 살려 미관상으로도 보기 좋은 작품을 게시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SM 디자인 010-3382-2119
<황금자 기자>

 

댓글 남기기

기자노트

❤ 김정임기자 의 생각❤

기자노트

♡김정임기자의 생각♡

기자노트

♡김정임기자의 생각♡

기자노트

♡김정임기자의 생각♡

기자노트

♡김정임기자의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