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부네 코다리 연구소’(대표 김영배, 성남시 수정구)는 15일 을사년 새해를 맞이하여 코다리 조림 밀키트 신제품 ‘매콤 코다리 조림’을 출시하고 네이버, 쿠팡을 통해 판매를 개시했다고 밝혔다.
코다리는 명태의 한 종류로 내장을 뺀 명태를 반건조시킨 것을 코다리라고 하는데 지방 함량이 낮고 쫄깃한 식감으로 그 맛이 일품으로 잘 알려져 있다.
전국 43개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는 ‘어부네 코다리 연구소’는 이미 지난 10년간 코다리 전문점을 운영하면서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요리사가 정성과 심혈을 기울여 직접 조리한 최고의 맛 ‘매콤 코다리 조림’을 출시한 것이다.
‘어부네 코다리 연구소’가 이번에 출시한 ‘매콤 코다리 조림’은 최고품질의 코다리와 특허받은 어부네 코다리 특별소스로 요리사가 직접 조리하여 정성껏 포장한 일품요리라고 자신있게 추천하고 있으며 [코다리.kr] 홈페이지에서 바로 구매 가능하다.
이번에 ‘매콤 코다리 조림’ 밀키트를 출시한 김영배 대표는 “ ‘매콤 코다리 조림’은 요리전문가와 주부체험단, 자원봉사단체, 청년 신청자 들로 부터 테스트를 거쳐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말하고 “명품 코다리가 지속 될수 있도록 끊임없이 연구하여 최고의 맛을 유지 할 수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면서 “더 맛있는 코다리로 성장 할 수 있도록 변함없는 응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코다리는 간보호기능, 빈혈 예방, 피로회복과 면역력 증진, 신지대사 촉진, 숙면에 도움, 피부노화 방지, 두뇌건강 개선 등에 효능이 있는 것으로 전해 지고 있다.
<송규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