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육군기행사관 총동문회(회장 정창교)는 지난 21일 오후 6시 군인공제회관 3층 그랜드홀에서 정창교회장(7기, 수송)을 비롯한 각기수별 회장단과 150여명의 동문 및 가족이 참석한 가운데 ‘2023 정기총회 및 송년의 밤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성시창 (5기, 통신)부회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행사는 1부 정기총회 2부 만찬 3부 축하연 및 경품추첨 등 순으로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가운데 흥미롭게 진행 됐다. 1부에서는 기념행사 및 정기총회, 결산보고, 자랑스러운 기행동문상 시상, 예비역 장교연합회장 표창, 최우수 단체 포상, 재향군인회장 표창 등 참석자들의 환호속에 진행됐다.
또한 2부에서는 초청밴드의 반주에 맞춰 각기수별 장기자랑이 이어졌으며 쌀냉장고, 야채살균기, 고급화장품 등이 경품으로 수여됐으며 최고의 경품추첨 슈퍼그랑프리상에는 정용채(6기, 병기) 동문이 행운의 주인공이 됐다.
특히, 이날 송년행사장에서는 총동문회에서 제작한 ‘벨트 기념품’이 인기를 끌었으며 총동문회 ‘2024년 카렌다’와 ‘회보 7호’가 배포되어 총동문회 활동소식을 한눈에 확인하는 등 소통과 화합의 시간을 보냈다.
한편, 정창교 총동문회장은 송년 인사말에서 “지난 한해 보여준 동문 여러분의 단합된 모습에 감사드린다”고 말하고 “다가오는 갑진년 새해에도 또 한단계 도약하는 총동문회가 될수 있도록 결속력을 발휘해 나아가자”고 말했다.
<송규명 기자>
멋지고 자랑스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