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 낙성벤처창업센터, 3차 낙성 멘토링데이 개최

지역뉴스 관악구 낙성벤처창업센터, 3차 낙성 멘토링데이 개최

  • @khson0324

    관악구(구청장 박준희) 낙성벤처창업센터와 서울창업카페 낙성대점이 지난 1, 2차 낙성 멘토링데이의 성공적인 개최에 이어 3차 멘토링데이를 오는 27~29일 3일간 개최한다.

    낙성 멘토링데이는 (예비)창업가에게 분야별 전문가 멘토를 1:1로 매칭하여 맞춤형 진단을 통한 애로사항 해결에 도움을 주는 창업지원 프로그램이다. 이에 구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화상 프로그램을 이용한 온라인 비대면 멘토링 시스템을 전격 도입하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3차 멘토링데이는 ▲크리에이터 ▲소상공인 ▲투자 3가지 분야로 진행된다. 먼저 오는 27일(화)에 진행되는 크리에이터 멘토링은 문용희 대표(㈜픽업), 이윤재 PD(요고어때), 김민용 대표(프로덕션 디온)가 참여해 유튜브 영상 분석과 영상 기획‧제작에 대한 멘토링을 실시한다.

    28일(수)에는 소상공인 대상 멘토링이 진행된다. 김방숙 이사(㈜맥스컨설팅), 조성일 컨설턴트(신용보증재단), 강태안 대표(서울 가스트로 투어)가 참여해 소상공인 대상 경영 및 온라인커머스 활용법에 대한 멘토링이 진행된다.

    마지막 29일(목)에는 국내 유명 스타트업 투자 전문가들이 참석하는 투자 멘토링이 열린다. 멘토로는 김주연 심사역(킹슬리벤처스), 강길준 선임심사역(키움베스트먼트), 박준호 이사(스파크랩스), 차인환 팀장(서울대학교 기술지주회사)이 활약한다.

    멘토링데이는 오는 23일까지 낙성벤처창업센터 홈페이지(www.nvsc.co.kr)에서 구글 폼을 통해 선착순으로 신청 가능하며, 추가로 지원 분야별 사업 관련 자료를 낙성벤처창업센터 이메일(info@nvsc.co.kr)로 제출해야한다.

    낙성벤처창업센터는 낙성벤처밸리 구축과 함께 지역 내 예비창업자 발굴 및 우수기업 등을 지원·육성하기 위해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교육, 컨설팅, 멘토링 등 다양한 비대면 창업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지역 창업자들에게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박준희 구청장은 “관악구의 대표 창업지원시설인 낙성벤처창업센터와 서울창업카페 낙성대점이 함께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알찬 멘토링 행사를 준비했다”며 “코로나19로 힘든 상황이지만 낙성 멘토링데이를 통해 많은 도움을 얻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손광현 기자>

    댓글쓰기

사진 게시하기

끌어 넣기, 터치 또는 클릭

'관악구 낙성벤처창업센터, 3차 낙성 멘토링데이 개최'에 답변달기



55 − = 46


  • 15 게시글 보임 - 1에서 15까지 (총 431 중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