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능을 나누는 사업가 이현구 정책실장

지역뉴스 재능을 나누는 사업가 이현구 정책실장

  • @yunml620

    지난해, 2019년 10월 30일과 31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올해로 4회째 맞는 소상공인의 날(11.5)을 기념해 서민경제의 중심인 소상공인을 응원하고, 업계의 화합과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소상공인의 최대 행사인 ‘2019 대한민국 소상공인 대회’가 ’힘내라 소상공인, 가치삽시다 대한민국!‘이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되었다.

    이날, KFME 관악구 소상공인 연합회 이현구(네오픽스코리아 대표) 정책실장이 지역의 소상공인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과 사회 공헌 활동을 병행하면서 사업에 열중하여 그 공로를 인정받아 행정안전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

    이현구 정책실장은 관악구민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강의도 하고, ‘GMB 관악 마을방송’ PD, 아나운서, 기자로 지역 미디어 활동을 하며, 최근엔 ‘웃는 소(笑)상공인 만들기 프로젝트’ SNS 아카데미를 시작하여 다양한 재능기부를 하는 열정적인 젊은 사업가이다.

    이날, 수상 소감으로 “개인적으로 장관상을 받게 된 것을 영광스럽게 생각하며 앞으로 저의 행보에 큰 격려가 됩니다. 관악구에는 저보다 더 헌신적이고, 사업에서도 성공하신 대표님들이 많습니다. 앞으로도 자리를 빛내고 계시는 보석 같은 소상공인 대표님들을 더 많이 발굴해야겠다고 생각을 합니다. 투철한 기업가정신과 모범적인 경영으로 지역 발전에 이바지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윤미라 기자>

    댓글쓰기

사진 게시하기

끌어 넣기, 터치 또는 클릭

'재능을 나누는 사업가 이현구 정책실장'에 답변달기



81 − 80 =

    • 낙원떡집

      글쓴이: 박순정기자 지역뉴스

      떡집운영 경력30년 낙원떡집(관악구 신사시장내 D동 202호) 지연희 사장님 친절한 점포, 좋은이웃가게 우수자원봉사자 할인가맹점이다. 이바지떡…

    15 게시글 보임 - 1에서 15까지 (총 458 중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