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시민대학원 총동문회, ‘2025 송년행사 및 회장 이취임식’개최

관악시민대학원 총동문회(회장 이경남)는 1일 저녁 서울대 호암교수회관에서 ‘2025 송년행사 및 회장 이취임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박준희 관악구청장을 비롯한 채승철 서울대사범대 부학장, 장동식 구의회 의장, 이경남 동문회장과 동문 130여명이 참여한 이날 행사는 식전공연, 이취임식, 유공자 표창, 기수별 장기자랑, 경품 추첨 등 한 해를 보내고 새해를 맞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이경남(대우 캐리어 대표) 수석부회장이 총동문회장으로 취임 했으며 유공자 표창에서는 이상규(22기)동문 외 28명이 표창장을 수상하고 대학원 25기 가 장기자랑에서 우수상을 차지하며 푸짐한 상품을 받았다.

또한 식전공연 에서는 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한마음 통기타 동호회’(회장 이훈구) 회원 11명이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해야, 아름다운강산’을 어쿠스틱 통기타 선율로 노래해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관악시민대학원 총동문회 5대 회장으로 취임한 이경남 회장은 취임사에서 “시민대학원 동문으로 긍지와 자부심을 가지고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조직으로 승화시켜 나아가자”고 말하고 “병오년 새해에도 더욱 알차고 내실 있는 동문회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송규명 기자>

1개 댓글 “관악시민대학원 총동문회, ‘2025 송년행사 및 회장 이취임식’개최

  1. 김병래 댓글:

    소식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