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사랑나눔 걷기대회’ 개최

관악구 소상공인연합회(회장 박종진)는 지난달 25일 아침 10:00 별빛내린천 수변무대일대에서 소상공인연합회 회원과 독거노인, 자원봉사자 등  2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2025 사랑나눔 걷기대회’ 행사를 개최했다.  

관악구 소상공인연합회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지역 내 소상공인 연합회원들과 자원봉사자들이 취약계층 어르신과 짝이 되어 함께 걷기를 통해 소통과 이해의 장을 마련하고 걷기 생활화로 건강증진에도 기여하고자 마련한 행사이다.

또한 취약계층을 위한 모금행사도 펼쳐 참가자들이 현장에서 1Km를 걸을 때마다 1,000원이 후원금으로 적립하면서 모금에 참여하는 나눔의 행복을 느낄 수 있었다. 이날 모금액은 소상공인연합회에서 준비한 금액을 더하여 연말에 취약계층에 전달할 예정 이다.  

도림천 수변무대를 출발하여 별빛내린천을 걸으며 반환점인 신림2교를 돌아 다시 출발지에 도착하는 코스로 진행되었다. 관악구 소상공인연합회에서는 완주한 참가자를 대상으로 행운권 추첨을 통해 갈비세트, 홍삼, 탁상용 선풍기, 온누리 상품권 등 참가 선물을 증정했다.

행사를 주관한 관악구 소상공인연합회 박종진회장은 “사랑의 걷기대회 개최되어 기쁘다”고 말하고  “앞으로도 소상공인회원들과 함께 따뜻한 관악을 만들어 가자”고 말했다. 

<송규명 기자>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