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 아동위원협의회 2025년 정기총회 개최

관악구 아동위원협의회(회장 김영월)는 27일 대중음식점(마당쇠, 남부순환로)에서 김영월 회장을 비롯한 장동식 구의회의장, 김성식 관악구 지역아동센터 연합회장, 협의회원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황귀일 간사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행사는 산불희생자에 대한 묵념과 내빈인사, 김영월 회장 인사, 2024년 사업 결산보고, 2025년 사업계획 승인, 공로자에 대한 포상, 기념품증정, 만찬 순으로 진행되어 아동위원협의회원 상호간 화합하고 소통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이자리에서 관악구의회 장동식 의장은 축사에서 “지역아동들이 더 밝게 성장 할 수 있도록 사랑과 봉사의 정신으로 헌신 하면서 지역사회 발전과 아동복지 증진에 기여하고 있는 아동위원 협의회를 구의회 차원에서 적극 지원 하겠다”고 약속했다.

이번 총회와 함께 관악구 아동위원협의회장으로 연임된 김영월 회장은 “앞으로도 지역아동에게 공동체 의식을 심어주고 소외된 아동을 위한 사업을 한가지라도 더 찾아서 열심히 봉사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관악구 아동위원협의회는 1994년에 관악구 아동위원협의회 조례를 근거로 설립되어 70명의 자원봉사회원이 활동 하고 있으며 음식나눔 행사 뿐 아니라 여름하계 캠프, 자연학습체험, 환경정화 봉사활동을 정기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이정임 기자>

+3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