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시민대학원 총동문회(회장 조복기)는 4일 전문건설회관 29층 플로렌스파티하우스에서 박준희 관악구청장을 비롯한 채승철 서울대사범대 부학장, 장동식 구의회 의장, 조복기 동문회장과 동문 1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관악시민대학원 총동문회 2004 송년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최호봉 회장(12기)의 사회로 1부 기념식, 2부 만찬, 3부 장기자랑, 경품 추첨 순으로 진행 되었으며 경과보고와 유공자 표창, 임원임명장 수여, 기수별 장기자랑, 경품 추첨 등 한 해를 보내고 새해를 맞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기념식에서 이경남(25기)동문이 총동문회 수석부회장으로 임명되었으며 김재형, 박종순, 김명근 동문이 부회장으로 임명장을 받았고, 유공자 표창에서는 사공태선 동문 외 31명이 표창장을 수상 했으며 ‘거꾸로 강을 거슬러 오르는 저 힘찬 연어들 처럼’을 부른 윤지혁(26기) 동문이 장기자랑에서 1등 상품을 받았다.
총동문회 송년행사를 주관한 조복기(17기) 총동문회장은 인사말에서 “시민대학원 동문으로 긍지와 자부심을 가지고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모임으로 승화시켜 나아가자”고 말하고 “을사년 새해에도 더욱 알차고 내실 있는 동문회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송규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