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아침을 여는 소리’ ㈜굿모닝보청기 관악센터는 더많은 고객들이 부담없이 보청기를 경험해보고 적응해 나갈 수 있도록 무료 체험을 제공하고 있다. 무료 제공 분야는 체험비, 청력검사비, 상담비, 소리조절 서비스 등이다. 굿모닝보청기는 보청기는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적응기를 거쳐야 하는 의료기기이기 때문이다.
㈜굿모닝보청기 관악센터는 남부순환로 1635, 2층(양지병원 건너편)에서 2019년 2월 15일 개업했다. 이현경 원장은 다년간의 사회복지사 활동을 경험으로 이명, 난청 등 듣는 소리 건강에 관심을 가지게 되고 공부를 시작하여 한림 국제 대학원 대학교 청강산업 최고경영자 과정을 졸업하고 ㈜굿모닝보청기 관악센터를 오픈했다.
또한, 관악구 노인회와 협약을 맺고 관악구청, 복지관, 시니어 클럽, 노인대학 등의 행사에 참가하여 매년 고급형 보청기를 기증하고 있으며 관악구청 통합방위 협의회 자문위원, 경찰 경우회 자문위원, 경찰 발전 협의회 자문위원 등을 봉사와 함께 네트워킹하면서지역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굿모닝보청기는 보청기 제조, 상담, 검사 등 최고의 전문가들이 모여 만든 보청기 전문가 그룹으로 자체 교육시스템과 연구개발을 통해 고객들이 한치의 불편함이 없도록 고객에에 더 가까이 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그리고 국내시장 점유율 1위인 본사의 기술력에 힘입어 2020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2021년 고객만족 대상, 2023 고객만족센터 최우수상 등 최고의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굿모닝보청기 관악센터 대표 이현경 원장은 “지난 5년간 고객님들의 목소리를 종합적으로 검토하여 보청기를 더욱 안심하고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연구하면서 항상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업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문의전화 02-882-0670
<이용석 기자>
이용석 기자, 수고 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