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라이온스협회 서울 한성인 라이온스 클럽 전혜영 회장과 명품친구 아름다운 동행 김성수 회장을 비롯한 회원들은 지난달 26일 관악구 양지지역아동센터(센터장 김성식)를 방문하여 겨울용 아동 티셔츠와 방역물품, 세제, 화장지 등의 물품과 금일봉을 전달하고 아동센터 어린이들과 함께 치킨과 피자를 나눠먹는 사랑나눔을 실천하는 후원행사 갖고 훈훈한 시간을 보냈다.
한성인 라이온스 클럽과 아름다운 동행은 이번 나눔을 통해 아이들이 건강하고 씩씩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희망의 가치를 전달할 수 있도록 희망 증진 사업에 적극 협력해 나갈 것을 약속했다.
한성인 라이온스 클럽 전혜영 회장은 2016년부터 매년 양지지역아동센터를 찾아 후원행사를 지속했던 것으로 알려지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다양한 후원 활동에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한성인 라이온스 클럽의 전혜영 회장과 장현배. 김종우. 정유진.김길호. 조민아과 아름다운 동행의 김성수 회장과 김신옥, 손명자, 유선애, 양수민,장현배이 참석했으며, 양지지역아동센터에서는 김성식 센터장을 비롯한 직원들과 센터의 아동들이 함께했다.한편, 양지지역아동센터는 저소득, 다문화, 한부모 가정의 아이들을 돌보는 사회복지기관으로 돌봄과 교육, 인성 함양과 인격 존중의 복지서비스를 제공하여 지역아동을 건실한 사회인으로 성장하도록 지도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정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