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현 웰빙정육도매센터 대표 식약처장 표창 수상

소상공인대회1“새로운 일상의 시작, 소상공인과 함께하는 대한민국”

전국 소상공인연합회는 11월 4일과5일 양일간 창원 컨벤션센터에서 소상공인의 날 및 주간을 기념해 ‘2021 대한민국 소상공인 대회’를 개최 했다.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고 전국소상공인연합회,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주관한 이번 대회는 “새로운 일상의 시작, 소상공인과 함께하는 대한민국”이라는 주제로 소상공인에 대한 국민인식을 제고하고 사회적, 경제적 지위 향상을 위해 마련되었다.
이자리에서 관악구 소상공인 연합회 이시현(웰빙정육도매센터 대표) 회원이 지역의 소상공인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과 사회 공헌 활동을 병행하면서 소상공인 및 국민경제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모범소상공인으로 선정되어 식품의약품안전처장 표창을 수상하는 영광을 차지했다.
이시현 웰빙정육도매센터 대표는 관악소상공인 축산협동조합 이사로서 자립적이고 자치적인 협동조합 활동을 통하여 경쟁력 강화를 통한 매출증대, 복리증진과 상부상조, 값싸고 품질 좋은 원료육을 제공함으로써 축산판매 산업의 건전한 발전 과 안전한 먹거리 제공에 다양한 재능기부는 물론 열정적인 젊은 사업가로 알려졌다.
표창을 수상한 이시현 대표는 “개인적으로 표창을 받게 된 것을 영광스럽게 생각하며 저에게 큰 격려가 됐다”고 말하고 “앞으로도 투철한 기업가 정신을 발휘하여 모범적인 경영으로 지역 경제발전에 이바지 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말했다.
<송규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