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탐방]아라뱃길카페 반딧불 목공예카페는 ~~

아라뱃길카페 반딧불 목공예카페는 ~~
아라뱃길 근처에 있으며,계양역에서 차로 5분정도 되는 거리에 있습니다.반딧불목공예카페는 인천광역시 무형문화재 제22호 이방호 목조각장님의 작품도전시되어있는정말 목공예 카페로 유명한곳입니다.

계양산 거목들에 둘러쌓여 자리한 고즈넉한 자태로 자리한 한옥느낌 자연그대로를 지니고있는,자연속에서 힐링 할 수 있는 카페 입니다.들어가는 입구부터 목공예 전시품들로 가득하여
완전 자연속에 온 느낌입니다.

내부에는 넓고 깨끗하고 나무스러움이 가득한 목공장인의 실험정신이 느껴지는 나무로 만든 곤충 작품들이 주로 있습니다.
작품 하나하나 섬세하게 표현되어 있어서 감상하기 좋았어요.

목공예카페이면서 전시관이기도한 특색 있는 카페 인 이곳은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다양한목공예작품들 그리고 드라이플라워,식물들이 실내분위기를 보는거 만으로도 힐링할수있어 좋습니다.

전시관에 전시된 작품들은 이곳을 운영하는 이방호 관장의 작품 일부를 전시한 것인데요~
매년 인천에서 진행하는 무형문화재 공개행사도 진행한다고 합니다.

무형문화재의 작품도 감상하고, 그리고 한 켠에서는 곤충을 모티브로 한 목공예 전시장도 있고,예쁜 나무판에 직접 그림을 그려서 가져 갈 수있는 체험장도 있어 누구나 좋아하는 공간이기도 합니다.

외부 테이블도 있고 테이블마다 작품들과 꽃을 잘 조합해서 꾸며놓으셨더라고요~~
저도 인증샷 한장 찰칵^♡^

​”누군가 나에게…
우주를 그릴 수 있냐고 묻는다면
나는 당신을 그리겠다”

반딧불 목공예 카페는 매주 월요일이 휴무이며, 11시부터 20시까지 운영된다고 합니다.

계양산의바람,아라뱃길의바람, 새소리 등이
잠시의힐링을 즐길수 있는 조용한 카페에서 하루를 즐기고 왔습니다.

카페에 은은히 퍼지는 나무 향과 함께하는 차 한 잔의 여유~
아라뱃길 카페 반딧불목공예카페를 추천합니다.

— 인천 계양구 다남로143번길 33 반딧불목공예카페

< 전옥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