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 소상공인연합회장 유덕현 유임


  • 2021년 소상공인 정기총회 개최
    관악구 소상공인연합회(회장 유덕현)는 25일 오후 3시 관악구청 기획상황실에서 박준희 관악구청장을 비롯한 유덕현회장과 이사진, 임원, 소상공인회원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1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코로나 사태로 참석인원을 제한한 가운데 안종인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되는 이날 정기총회는, 2020년 사업결과와 결산보고, 2021년 사업계획 및 예산승인, 임원선출, 회원포상,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 됐다.

또한 이날 회의에서 유덕현회장을 비롯한 이사, 감사가 유임되어 앞으로 3년간 소상공인 권익증진을 위해 봉사 하게 되었으며 소상공인연합회 활동에 공이 많은 이현구 정책실장외 2명에게 포상도 있었다.

한편, 박준희 관악구청장은 축사를 통해 “코로나 사태로 어려운 상황 극복을 위해 버팀목 역할을 해주시는 소상공인 회원 여러분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하고 “소상공인이 피부로 느낄 수 있는 정책개발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소상공인 연합회장으로 유임된 유덕현 회장은 “매우 어려운 시기에 회장으로 재신임 해주신데 대해 책임의 막중함을 느낀다”고 말하고 “소상공인의 손실보상과 권익증진을 위하는 경제단체로 또 한단계 성장 할 수 있도록 다시한번 힘을 모으자”고 취임 소감을 말 했다.
<송규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