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장애인종합복지관, ‘2021년 설맞이 나눔행사’ 진행

관악구장애인종합복지관, 서울낙성대라이온스클럽과 함께하는 ‘2021년 설맞이 나눔행사’ 진행

관악구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황성혜)에서는 2월 3일부터‘2021년 설맞이 나눔행사’를 진행합니다. 서울낙성대라이온스클럽의 후원으로 재가 장애인 150가정에 물품을 전달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감염 확산 예방을 위해 집단 대면 행사를 지양하고 가정배달방식으로 진행됩니다. 후원처 서울낙성대라이온스클럽에서도 집합행사를 진행하지 않고 최소한의 인원과 후원품 전달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서울낙성대라이온스클럽 이기환 회장은 “작은 물품이지만 우리 장애인 가족들에게 잘 전달되어 민족 고유의 명절 설날을 잘 보낼 수 있도록 부탁드린다. 복지관이 사람중심 가치에 기반을 두고 장애인이 우리 사회의 시민으로 살아갈 수 있도록 노력해 주시길 바라며 저 역시 지원하고 항상 응원하도록 하겠다.”며 인사말씀을 전해주셨습니다.

이에 황성혜 관장은 “2019년부터 매 년 관악구 장애인들의 설날을 함께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 재가 장애인분들에게 잘 전달하겠다.”며 인사를 전했습니다.


한 해를 활기차게 시작하시라는 마음을 담아 설날 대표 음식인 떡국과 식료품들을 포장한 후 방역수칙을 지키며 재가 장애인 가정에 배달 및 새해인사를 나눌 예정입니다.

< 전옥수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