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청소식][안내문] 시각장애인, 청각장애인13…

[안내문] 시각장애인, 청각장애인1339 콜센터이용 방법
시각장애인 여러분은 상담원과 음성(전화)으로 24시간 상담 가능!
청각장애인 여러분은 상담원과 카카오톡 문자(채팅)으로 월~금 09시~18시 상담 가능!

[개인 위생수칙과 행동수칙 꼭 기억하세요!]
🚨 일반국민 행동수칙🚨
① 물과 비누로 꼼꼼히 자주 손씻기
② 씻지 않은 손으로 눈·코·입 만지지 않기
③ 기침할 때는 옷소매로 입과 코를 가리고 하기
④ 발열, 기침 등 호흡기 증상이 있는 사람과 접촉 피하기
⑤ 사람 많은 곳 방문 자제하기
⑥ 특히, 노인·임산부·만성질환자 등은 외출 시 마스크 착용하기

🚨 발열, 기침 등 호흡기 증상이 있을 시 행동수칙🚨
① 발열, 기침 등 호흡기 증상이 있을 시 마스크 착용하기
② 외출을 자제하고 집에서 하루 이틀 경과를 관찰하며 휴식을 취하기
③ 의료기관 방문 시 반드시 마스크 착용 및 자차 이용 권고
④ 진료 전 의료진에게 해외 여행력 및 호흡기 질환자 접촉 여부 알리기
⑤ 의료인과 방역당국의 권고 잘 따르기
⑥ 경미한 발열, 기침 등 호흡기 증상 있을 시 대형병원, 응급실 방문 자제하고, 관할 보건소·120콜센터 또는 1339 콜센터에 상담하기
관악구보건소(02-879-7133,7136)
질병관리본부(1339), 다산콜센터(120)
신사동 선별진료소(02-879-7241~2)
에이치플러스양지병원(02-1877-8875)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관악구보건소 #질병관리본부 #다산콜센터 #선별진료소

페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