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트니스의 대중화에 새로운 모습 보여준 황철순의 웨딩쇼

1

3 (1)

3 (2)

세계 보디빌딩 챔피언 황철순(37세) 선수가 지난 9일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피트니스 선수 겸 수상스키 선수로 활약한 지연아 선수와의 결혼식에서 세계 최초로 결혼식과 동시에 피트니스 쇼를 진행해 팬들과 피트니스 관계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다양한 피트니스 관련 활동으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피트니스 리더’ 황철순의 피앙세인 지연아 선수는 나바코리아와 머슬매니아, 니카코리아, 몬스터짐 올스타클래식에 출전하는 등 여성피트니스 선수로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었으며 지난 2017년에는 충주에 치러진 전국체육대회 수상스키 부문에서 인천시 대표로 참가하는 등 만능 스포츠인의 면모를 보여주기도 했다.

개그맨 이상준씨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결혼식에 1,000여명의 피트니스 관계자들이 축하했으며 영화배우 이정용씨는 축하공연과 함께 “서로 이해하면서 행복하게 잘살 것”이라고 말하며 둘의 결혼을 축하했다.

황철순-지연아 커플의 결혼식은 특별하게 진행되었는데 1부 본식 이후 진행된 2부 피로연에서 피트니스 선수들의 경연대회인 ‘웨딩쇼’가 펼쳐졌다. 황철순-지연아 커플이 직접 기획한 이번 웨딩쇼는 세계 최정상 선수들의 피트니스 선수들이 축하공연 겸 경연대회로 펼쳐져 참가자들의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먼저 2020 올림피아 출전을 확정지은 IFBB 피지크 프로 최봉석을 비롯해, 2019 미스터 올림피아 클래식피지크 부문에서 탑5의 영광을 안은 브렌치 첸, 지난해 10월 몬스터짐 프로에서 프로카드를 따낸 IFBB 비키니 프로 서보라, IFBB 클래식 피지크 프로 김창근, IFBB 피지크 프로 이준호 등 기라성 같은 선수들이 웨딩쇼에 출연해 피트니스의 대중화에 새로운 모습 보여 주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IFBB 프로 선수들 이외에도 머슬마니아 프로 조준, 서영석, 안소정, 배선영, 윤다연, 김지원 WBFF 프로 안재성과 김정화, 성치현 등 최고의 피트니스 선수들과 함께 2019 미스코리아 경북 김소윤, 김은희 등 미스코리아 선수들도 이번 웨딩쇼를 화려하게 빛냈으며올스타클래식, IFBB 몬스터짐 프로 등 여러 피트니스 대회를 기획하고 중계한 몬스터짐이 유튜브를 통해 이번 웨딩쇼를 중계방송 되었다.

특히 황철순 선수는 지연아 신부가 임신 중이라는 사실도 밝히고 태아를 가리켜 ‘슈퍼베이비’라고 칭하면서 “혼전임신이 뭐 자랑이냐고 하겠지만 불안정한 내 삶에 안정을 주었다”고 말하고 “가족이 생겨 기쁘다며 행복한 대가족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송규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