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장애인종합복지관, 지난 21일 복지관 강당에서 2018 송년행사 개최

– 우수 자원봉사자 표창, 소갈비탕 특식 제공 등으로 풍성한 행사 진행

사회복지법인 승가원 관악구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황성혜)은 지난 21일 복지관 7층 강당에서 한 해 동안 복지관을 이용해 주신 장애인과 장애인 가족을 위한 ‘2018 송년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약 300여 명의 장애인이 참석한 가운데 관악구장애인종합복지관 7층 강당에서 진행되었으며, 박준희 관악구청장, 유기홍 전 국회의원을 비롯한 자원봉사자 및 복지관 이용자 300여 명이 참석하였다.

이날 행사 1부에서는 장애인복지에 대한 관심과 사랑으로 관악구 장애인의 행복한 삶을 위해 수고해주신 자원봉사자에 대한 표창과 2018년 복지관 활동 영상 시청이 진행됐다.

올해 우수 자원봉사자 단체 표창으로 관악 테라피 봉사단과 약수사 관악 봉사단, 개인 표창으로 박종현, 박정훈 자원봉사자에게 표창과 감사패를 전달했다.

2부 잔칫상 나눔 행사에서는 장애인과 장애인가족 약 300여명에게 소갈비탕과 메밀전병, 귤 등 맛있는 음식을 대접했다.

한편 관악구장애인종합복지관 황성혜 관장은 “2018년 송년행사에 참석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내년에도 더 많은 장애인들에게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 전옥수 기자>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