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아이팟 자료 위키피디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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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팟 라인은 7 월 27 일 2017 년 전에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 아이팟 셔플 , 아이팟 나노 , 아이팟 터치 .

개발자
애플사

유형
휴대용 미디어 플레이어

출시일
2001년 10월 23일 ; 십육년 전

단위 판매
억 9 천만 [1]

저장
2, 16, 32, 64 또는 128기가바이트

관련 기사

아이 패드 · 아이폰 · ( 비교 )

웹 사이트
www.apple.com/ipod는 리디렉션 www.apple.com/ipod-tou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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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팟

권위 있는 · 미니 · 나노 · 혼합


접촉 (5 일 · 6 일)

iPod 모델 목록

V · ·

아이팟 의 라인 휴대용 미디어 플레이어 및 다목적 포켓 컴퓨터 [2] 설계에 의해 판매 된 Apple Inc. 첫 번째 버전은 2001년 10월 23일에 출시 된 약 8 (1) / 2 의 매킨토시 버전 개월 iTunes는 있었다 발표했다. 2017년 7월 27일로, 오직 아이팟 터치는 생산에 남아 있습니다. [삼]

다른 디지털 음악 플레이어와 마찬가지로, 아이팟은 외부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저장 장치 . 애플의 아이튠즈 소프트웨어 (및 기타 다른 소프트웨어)는 음악, 사진, 비디오, 전송할 수 있습니다 게임 애플의 특정 버전을 사용하는 컴퓨터에서이 기능을 지원하는 장치로, 연락처 정보, 전자 메일 설정, 웹 북마크 및 캘린더를 매킨토시마이크로 소프트 윈도우 운영 체제. [4] [5]

에서 iOS 5의 출시 전에, 아이팟 브랜드가 포함 된 미디어 플레이어에 사용 된 아이폰아이 패드 , 아이팟 터치에있는 음악 및 비디오 애플리케이션의 조합. 에서 iOS 5로, 별도의 응용 프로그램은 “음악”과 “영화가”모든 아이폰 OS 구동 제품에서 표준화되어 이름. [6] 아이폰과 아이 패드 아이팟 라인 본질적으로 같은 미디어 플레이어 기능을 가지고 있지만, 그들은 일반적으로 별도의 제품으로 취급됩니다. 2010 년 중간 동안, 아이폰의 판매는 아이팟의 사람들을 잡았다. [7]

역사

참조 : Apple Inc.의 제품의 타임 라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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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단 된 모두 다양한 iPod 모델.

아이팟은 2001 년에 출시되었지만, 그것의 가격 및 Mac 전용 호환성 매출액은 2004 년까지 상대적으로 느린 원인 [8] 회사의 성장 시장을위한 소프트웨어를 만들기 시작했을 때 아이팟 라인은 애플의 ‘디지털 허브’카테고리에서 온 개인 디지털 기기. 디지털 카메라, 캠코더 및 조직 주류 시장을 잘 확립했지만,이 회사는 있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끔찍한”와 “크고 투박한 또는 작고 쓸모없는”디지털 음악 플레이어를 기존의 발견 [9] 애플이 자신을 개발하기로 결정 그래서 . CEO의 지시로 스티브 잡스 , 애플의 하드웨어 엔지니어링 수석 존 루빈스타인은 하드웨어 엔지니어를 포함, 아이팟 라인을 설계하는 엔지니어 팀을 구성 토니 퍼델마이클 두이 , [10] 및 설계 엔지니어 선생님 조나단 아이브 (Jonathan Ive) . [9] 루빈스타인은 이미 일본에서 애플 공급 업체에 충족하면서 도시바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를 발견, 애플을 위해 할 수있는 권한을 구입하고, 이미 화면, 배터리 및 기타 핵심 요소가 작동 할 방법을 일한 적이 있었다. [11] 미학을 설계 한 1958 브라운 T3 트랜지스터 라디오 의해 영감 디터 람스 휠 기반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플레이 올룹슨의 메시지가 표시되는 동안, BeoCom 6000 전화기. [12] [13] 이 제품 ( “21 세기의 워크맨” [14] ) 1 년 미만의 개발과 10 월 23 일에 발표 한 2001 년 잡스는 5 맥 호환 제품으로 그것을 발표 넣어 GB 하드 드라이브 “주머니에 1000 노래를.” [15]

애플은 사용하는 대신, 사내에서 완전히 iPod 소프트웨어를 개발하지 않았다 포털 플레이어 두 가지를 기반의 레퍼런스 플랫폼을 ARM의 코어. 이 플랫폼은 상용 마이크로 커널 임베디드 운영 체제에서 실행되는 기본적인 소프트웨어를했다. 포털 플레이어는 이전과 IBM 브랜드의 MP3 플레이어에서 일하고 있었다 블루투스 헤드폰. [9] 애플은 다른 회사, 계약 Pixo의 디자인을 도와 스티브 잡스의 직접 감독하에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구현하기를. [9] 개발이 진행됨에 따라, 애플은 소프트웨어의 디자인과 느낌을 개선하기 위해 계속했다. 을 시작으로 아이팟 미니시카고 글꼴로 대체 에스피 산세 . 나중에 아이팟은 다시 글꼴을 전환 연단 산세 애플의 기업 글꼴과 유사한 글꼴 -a 무수한 . 컬러 디스플레이 아이팟은 일부 채택 맥 OS X의 아쿠아 같은 테마 진행률 및 금속 브러시 연상 의미 조합 잠금 . 2007 년, 애플은 6 세대의 도입으로 다시 아이팟 인터페이스를 수정 아이팟 클래식 과 3 세대 아이팟 나노 에 대한 글꼴 변경하여 헬 베티을 하고, 대부분의 경우, 왼쪽에있는 메뉴를 표시하여 반으로 화면을 분할하고 (선택한 항목에 대한 적절한이었다 중) 오른쪽에 앨범 아트 워크, 사진, 동영상.

2006 년 애플의 스페셜 에디션 발표 아이팟 5 세대 아일랜드어 록 밴드의 U2를 . 이전 모델과 마찬가지로이 아이팟의 뒷면에있는 밴드의 네 멤버의 서명을 새겨 져있다, 그러나 이것은 회사가 (실버하지만 검은 색되지 않음) 금속의 색상을 변경 처음이다. 이 아이팟은 저장 용량 30GB의 만 사용할 수있었습니다. 스페셜 에디션은 U2, iTunes Store에서 다운로드하여 인터뷰 및 성능 33 분 독점 비디오에 구매자를받을. [16] [17]

2007 년 9 월과 소송 중 특허 지주 회사 Burst.com, 애플은 1979 년에 개발 된 유사한 장치에 대한 특허에 대한 관심을 끌었다 케인 크레이머는 1981 년에 “플라스틱 뮤직 박스 ‘의 자신의 디자인에 대한 영국 특허 출원 그는 IXI 호출한다. [18] 그는 미국 $ 12 만 전 세계적으로 특허를 갱신 할 자금을 확보 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타락과 크레이머 그의 아이디어에서 이익을하지 않았다. [18]

이름 아이팟은 (다른 사람들과) 대중에게 새로운 선수를 소개하는 방법을 알아 내기 위해 애플에 의해 호출 된 비니 Chieco, 프리랜서 카피라이터에 의해 제안되었다. Chieco 프로토 타입을 본 후, 그는 영화 생각 스페이스 오디세이 : 2001 및 문구 “, 포드 베이 덮개를 열고 핼를 !”, 흰색을 의미 EVA 포드발견 한 우주선. Chieco는 우주선 및 개인용 컴퓨터와 음악 플레이어 사이의 관계에있는 작은 독립 포드 사이의 관계에 비유했다. [9] 애플은 상표를 연구하고 이미 사용중인 것을 발견했다. 조셉 N. 그라소 뉴저지는 원래 가진 “아이팟”상표 열거 한 미국 특허 상표 청 에 대한 2000 년 7 월 (USPTO)에 인터넷 키오스크 . 첫 번째 아이팟 키오스크는 1998 년 3 월 뉴저지에서 대중에게 증명했다 및 상업적 사용은 2000 년 1 월 시작,하지만 분명히 상표는 2003 년 11 월 USPTO에 의해 등록 된 2001에 의해 중단되었다, 그리고 그라소는 애플에 할당 2005 년 Computer, Inc.의 [19]

에 “아이팟”상표의 상거래에서 가장 이른 기록 사용 “스타일 스터지스, 미시간의 번데기 (주), 1991 년이었다 내가 POD”. [20]

2015 년 중반, 현재 iPod 모델 모두를위한 몇 가지 새로운 색 구성표는 아이튠즈 12.2의 최신 버전에서 발견되었다. 처음으로 아이팟에 연결, 이후 유출 된 사진은 피에르 Dandumont에 의해 발견되었을 때 벨기에 웹 사이트 벨기에 아이폰은 원래 이미지를 발견했다. [21] [22]

2017년 7월 27일에, 애플은 애플이 독립 음악 플레이어를 생산의 끝을 표시, 매장에서 아이팟 나노와 셔플을 제거했습니다. [23] 현재, 아이팟 터치는 애플에 의해 생성 된 유일한 아이팟입니다.

하드웨어

칩셋 또는 전자
제작품)
구성 요소 (들)

마이크로 컨트롤러
3 세대 아이팟 클래식 1
ARM 7TDMI 파생 CPU를 90 MHz에서 실행

아이팟 클래식의 4, 5 세대, 아이팟 미니, 아이팟 나노 1 세대
가변 속도 ARM 7TDMI CPU는, 80 MHz의 피크에서 실행하는 배터리 수명을 저장합니다

아이팟 클래식 6 세대, 아이팟 나노 2 세대 이후, 아이팟 셔플 2 세대 이후
삼성 시스템 – 온 – 칩 , 일주 기반 ARM 프로세서 . [24] [25]

아이팟 셔플 1 세대
시그마 텔 음악 디코딩 및 오디오 회로를 모두 처리하는 75 MHz에서 실행하는 D-주요 STMP3550 칩. [26]

아이팟 터치 1 세대 및 2 세대
ARM 1176JZ (F)는 1 세대에 412 메가 헤르츠, 2 세대를위한 533 MHz에서 -S.

아이팟 터치 3, 4 세대
3 세대 600 메가 헤르츠, 4 세대 800 MHz에서 ARM 코어 텍스 A8. ( 애플 A4 )

아이팟 터치 5 세대
800 MHz에서 ARM 코어 텍스 A9 ( 애플 A5 )

아이팟 터치 6 세대
애플 ARMv8-A 1.1 GHz의 (에서 “태풍” 애플 A8 애플 M8과) 모션 코 프로세서

오디오 칩
5 세대 아이팟 클래식 1, 아이팟 터치 1 세대, 3 세대 아이팟 나노 1, 아이팟 미니 [27]
오디오 코덱 에 의해 개발 된 울프슨 마이크로 일렉트로닉스

아이팟 클래식 6 세대, 아이팟 터치 2 세대 이후, 아이팟 셔플, 아이팟 나노 4 세대 이후
씨 러스 로직 오디오 코덱 칩

저장 매체
아이팟 클래식
45.7 mm (1.8) 하드 드라이브 ( ATA-6 , 4200 RPM으로 ZIF 커넥터 제조) 도시바

아이팟 미니
25.4 mm (1) 마이크로 드라이브 하여 히타치씨게이트

아이팟 나노
플래시 메모리 에서 삼성 , 도시바

아이팟 셔플 및 터치
플래시 메모리

배터리
아이팟 클래식 1 세대 및 2 세대
내부 재활용 리튬 폴리머 배터리

아이팟 클래식 3 세대 이후, 아이팟 미니, 아이팟 나노, 아이팟 터치, 아이팟 셔플
내부 재활용 리튬 이온 배터리

디스플레이
아이팟 나노 7 세대
2.5 인치 (대각선) 멀티 터치 , 202 개 (432)별로 해상도 240 인치당 픽셀 [28]

아이팟 클래식 5, 6 세대
2.5 인치 (대각선) 컬러 LCDLED 백라이트 , 320별로 해상도 240 163 개 인치당 픽셀 [29]

아이팟 터치 5, 6 세대
4 인치 (대각선) 와이드 멀티 터치 326 개, 1,136별로 해상도 640 인치당 픽셀 [30]

오디오

오디오 테스트에 도시 된 바와 같이 제 3 세대는 아이팟 약한 저음 응답을 가졌다. [31] [32] 언더 DC 블로킹의 결합 커패시터 와 전형적인 낮은 임피던스 대부분의 소비자 헤드폰 폼 고역 통과 필터 저주파베이스 출력 감쇠. 유사 캐패시터는 제 4 세대 아이팟에 사용 하였다. [33] 이 문제는 하이 임피던스 헤드폰을 사용할 때 감소 및 외부로 하이 임피던스 (라인 레벨) 부하를 구동 할 때 완전히 가려져 헤드폰 증폭기 . 제 1 세대 iPod 셔플 사용 듀얼 트랜지스터 출력단 , [31] 보다는 단일 결합 캐패시터의 출력을 임의의 부하 감소 저음 응답을 나타내지 않는다.

2006 년에 출시 된 모든 아이팟 들어 및 이전, 몇 가지 이퀄라이저 (EQ) 사운드 설정은베이스도 부담스럽지 노래, 너무 쉽게 소리를 왜곡 할 것입니다. [34] [35] 등화 왜곡 (일으키는 소프트웨어의 한계를 넘어 디지털 오디오 레벨을 증폭하기 때문, R & B, 록, 음향, 및베이스 부스터 등 EQ 설정에 일어날 클리핑 베이스 악기 참조).

다섯 번째 세대 아이팟부터, 애플은 청력 상실에 대한 우려에 대한 응답으로 사용자가 구성 음량 제한을 소개했다. [36] 사용자는 6 세대 아이팟에서 최대 볼륨 출력 레벨이 EU 시장에서 100dB로 제한되어 있음을보고한다. 애플은 이전에이 법적 한도를 초과하는 프랑스에서 선반에서 아이팟을 제거했다. [37] 그러나, 2013 년 말에 새로운 6 세대 iPod을 구입 한 사용자는 그들이 유럽 연합 (EU)의 음량 제한을 해제 할 수 새로운 옵션을보고했다. [38] 이 새로운 아이팟이 변경 허용 업데이트 된 소프트웨어와 함께 제공된 말했다되었습니다. [39] 다음 페이지 6 세대 아이팟 그러나,이 소프트웨어의 버전으로 업데이트 할 수 없다. [40]

연결

참조 : Dock 커넥터가 애플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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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아이팟 벽 충전기 북미 모든 애플에 의해 만들어진. 다음은 파이어 와이어 (왼쪽)와 USB 아이팟 컴퓨터없이 충전 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 3 개) 커넥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단위는 한 소형화 시간이 지남에.

원래하는 파이어 와이어 호스트 컴퓨터에 연결이 노래를 업데이트하거나 충전하는 데 사용 된 배터리를 . 배터리는 처음 네 세대에 포함 된 전원 어댑터로 충전 할 수있다.

3 세대는 30 핀을 포함했다 독 커넥터 FireWire 또는 허용, USB의 연결. 대부분의 시간에 FireWire 포트가 없었 이것은 비 애플 컴퓨터와 더 나은 호환성을 제공했다. 후자는 별도로 사용할 수 있었지만 결국 애플은 대신에 파이어 와이어의 USB 케이블로 아이팟을 출시하기 시작했다. 첫 번째 세대 아이팟 나노와 5 세대 아이팟 클래식의로, 애플은 비용과 폼 팩터를 줄이기위한 시도 (여전히 장치를 충전하는 파이어 와이어의 사용을 허용하는 동시에) 데이터 전송을 위해 FireWire를 사용하여 중단. 2 세대 아이팟 터치 4 세대 아이팟 나노로, 파이어 와이어 충전 기능이 제거되었습니다. 2 ~은 써드, 그리고 4 세대 아이팟 셔플 번의 사용 3.5 mm 미니 잭 전화 커넥터 헤드폰 잭 또는 USB 데이터 독 / 케이블 충전 포트 모두로서 작용한다.

도크 커넥터는 또한 아이팟은 종종 아이팟의 음악, 비디오 및 사진 재생을 보완 액세서리에 연결할 수. 애플은 지금은 단종과 같은 몇 가지 액세서리 판매 아이팟 하이파이를 하지만, 대부분은 같은 타사에서 제조 한 벨킨그리핀 . 다른 사람이 iPod의 자신의 화면을 사용하는 동안 일부 주변 장치는 자신의 인터페이스를 사용합니다. 도크 커넥터는 전용 인터페이스이기 때문에, 인터페이스의 구현은 애플에 로열티를 지불해야합니다. [41]

애플라는 새로운 8 핀 독 커넥터, 도입 번개를 자신의 발표 9 월 (12) 2012 년, 아이폰 5 는 5 세대 아이팟 터치 , 그리고 7 세대 아이팟 나노 모두가 특징. 새로운 커넥터는 이전의 아이팟, 아이폰, 아이 패드에서 사용하는 기존의 30 핀 독 커넥터를 대체합니다. 이 양쪽면이 위를 향하도록하여 삽입 할 수 있도록 애플 라이트닝 케이블은 플러그의 양쪽에 핀을 갖는다. [42]

부속품

아이팟 이어 버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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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 초기 디자인 아이팟 이어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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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플 EarPods는 2012 년 도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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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 “Made for iPod은”로고 가장 고전 아이팟 액세서리에 발견

대부분의 액세서리는 아이팟 라인되었습니다. 예를 들면, 많은 있지만 많은 수의 타사 회사에 의해 만들어진 아이팟 하이파이는 애플에 의해 만들어집니다. 일부 액세서리는 사운드 레코더, FM 라디오 튜너, 유선 리모트 컨트롤, TV 연결을위한 오디오 / 비디오 케이블과 같은 다른 음악 플레이어가 추가 기능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기타 액세서리는 등 독특한 기능을 제공 나이키 + 아이팟 보수계와 아이팟 카메라 커넥터를. 다른 주목할만한 액세서리는 외부 스피커, 무선 원격 제어, 보호 케이스, 화면 필름, 무선 이어폰을 포함한다. [43] 최초의 액세서리 제조 업체 중이었다 그리핀 기술 , 벨킨 , JBL , 보스 , 몬스터 케이블SendStation .

BMW는 제 아이팟 자동차 인터페이스 발표 [44] 중 어느 하나 아이포드 사용을 제어하기 위해 새로운 BMW 차량 운전자 허용을 내장 스티어링 휠 제어 또는 라디오 헤드 유닛 버튼. 애플은 유사한 시스템을 포함하여 다른 차량 브랜드에 사용할 것이라고 2005 년에 발표 메르세데스 – 벤츠 , [45] 볼보 , [46] 닛산 , 도요타 , [47] 알파 로메오 , 페라리 , [48] 아큐라 , 아우디 , 혼다 , [ 49] 르노 , 인피니티 [50]폭스 . [51] 자제는 모든 차량에 표준 아이팟 연결을 제공합니다.

도마뱀 붙이 기어 2006 년에 설립 된, 완장에 보호 커버의 경우에 이르기까지 100 개 액세서리, 화면 보호기를 판매하고있다.

를 포함한 몇몇 독립적 인 스테레오 제조 업체 JVC , 파이오니아 , 켄우드 , 알파인 , 소니 , 그리고 하만 카돈은 또한 아이팟 고유의 통합 솔루션이있다. 대체 연결 방법 등으로 (카세트 데크 또는 CD 체인저 포트를 사용) 어댑터 키트, 오디오 입력 단자와 FM 송신기 포함 ITRIP – 비록 개인 FM 송신기를 일부 국가에서 불법입니다. 많은 자동차 제조 업체는 표준 오디오 입력 잭을 추가했습니다. [52]

2007 년 중반부터 네 개의 주요 항공사, 미국 , 콘티넨탈 , 델타 , 그리고 에미리트 , 아이팟 좌석 연결을 설치하는 계약을했다. 무료 서비스는 전원 승객을 허용하고 iPod을 충전하고, 개별 좌석 후면 디스플레이에 비디오 및 음악 라이브러리를 볼 수 있습니다. [53] 원래 KLM에어 프랑스는 애플과 거래의 일부로보고되었다,하지만 나중에 그들은 단지 이러한 시스템을 통합의 가능성을 고민하고 있음을 설명하는 문장을 발표했다. [54]

소프트웨어

설치하는 동안 아이팟은 하나의 호스트 컴퓨터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아이팟은 호스트 컴퓨터에 연결 때마다, iTunes는 자동 또는 수동으로 전체 음악 라이브러리 나 음악 재생 목록을 동기화 할 수 있습니다. 노래 등급은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 아이팟에 설정하고 iTunes 보관함 나중에 동기화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플레이를 액세스 및 iPod이 수동 및 자동 동기화되지로 설정되어있는 경우 두 번째 컴퓨터에 음악을 추가 할 수 있지만 추가하거나 편집 아무것도 연결하고 메인 컴퓨터 및 라이브러리와 동기화에 반전 될 것입니다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자동으로 다른 컴퓨터와 음악을 동기화하기를 원하는 경우, iPod의 라이브러리는 완전히 닦고 다른 컴퓨터의 라이브러리로 대체됩니다.아이팟 라인은 여러 재생할 수있는 오디오 파일 형식 MP3를 포함하여 AAC / M4A , 보호 AAC , AIFF , WAV , 청취 가능한 오디오 북애플 무손실을 . 아이팟 사진을 표시 할 수있는 기능 도입 JPEG , BMP , GIF , TIFFPNG 이미지 파일 형식을. Fifth- 및 6 세대 아이팟 고전뿐만 아니라 3 세대 아이팟 나노는 별도로 재생할 수있는 MPEG-4 ( H.264 / MPEG-4 AVC )과 퀵타임 비디오 포맷 비디오 사이즈 제한, 인코딩 기술 및 데이터 레이트를 갖는, . [55] 원래, iPod 소프트웨어 단지와 함께 일 클래식 맥 OS맥 OS ; 아이팟 소프트웨어 마이크로 소프트 윈도우는 2 세대 모델을 출시했다. [56] 대부분의 다른 미디어 플레이어와는 달리, 애플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마이크로 소프트WMA 없이 WMA 파일을 오디오 포맷 만 변환 디지털 저작권 관리 제공된다 (DRM)를 윈도우 아이튠즈의 버전. MIDI는 또한 파일을 재생할 수 없습니다 만, 아이튠즈에서 “고급”메뉴를 사용하여 오디오 파일을 변환 할 수 있습니다. 같은 대체 오픈 소스 오디오 포맷, 오그 보비스FLAC는 , (예를 들어, 아이팟에 사용자 정의 펌웨어를 설치하지 않고 지원되지 않습니다 락박스 ).

인터페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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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명 아이팟의 클릭 휠

컬러 디스플레이와 아이팟 사용 앤티 앨리어싱 슬라이딩 애니메이션 그래픽과 텍스트를. 합니다 (제외한 모든 아이팟 3 세대 아이팟 셔플6 및 7 세대 아이팟 나노아이팟 터치는 ) 다섯 개 개의 버튼이 있고 이후 세대는 통합 버튼이 클릭 휠 – 정돈 된 미니멀주는 혁신 인터페이스를 . 버튼은 메뉴, 재생, 일시 정지, 다음 트랙, 이전 트랙과 같은 기본 기능을 수행한다. 메뉴 항목을 스크롤하고 볼륨 제어와 같은 다른 동작은 회전 방식으로 클릭 휠을 사용하여 수행된다. 제 3 세대는 아이팟 셔플은 실제 플레이어의 모든 컨트롤이 없습니다; 대신 볼륨 업 업앤 다운 버튼과 재생 및 일시 중지에 대한 하나의 버튼, 다음 트랙, 등으로, 이어폰 케이블에 작은 컨트롤이 아이팟 터치가 더 클릭 휠이 없습니다; 대신은 홈 버튼, 잠자기 / 깨우기 버튼과 함께 볼륨 업 업앤 다운 버튼 (아이팟 터치의 두 번째와 세 번째 세대에) 터치 스크린을 사용합니다. 아이팟 터치의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동일하다 아이폰 . 차이가 전화 응용 프로그램의 부족을 포함한다. 두 디바이스 모두 사용하는 아이폰 OS를 .

아이튠즈 스토어

주요 기사 : 아이튠즈아이튠즈 스토어

(2003 년 4월 29일 도입) 아이튠즈 스토어는 온라인 미디어 스토어 애플에 의해 운영 및 iTunes를 통해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가게는 곧 출시 후 시장의 선두 주자가되었다 [57] 와 애플 10 월 12 일에 매장을 통해 비디오의 판매를 발표, 2005 년 전체 길이 영화는 9 월 12 일 2006 년에 가능하게되었다 [58]

저장소가 도입 된 당시를 기반으로 오디오 파일을 추가 암호화와 AAC 포맷을 사용하여 구입 한 페어 플레이 DRM 시스템. 다섯 인증 된 컴퓨터와 아이팟의 무제한까지 파일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오디오 CD로 아이튠즈로 파일 굽기 후 다시 가져 오기는 DRM없는 음악 파일을 만들 것입니다. 저작권 보호를위한 DRM 또한 타사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제거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애플과 거래에서, EMI는 라는 범주에 아이튠즈 스토어에서 DRM없는, 높은 품질의 음악을 판매하기 시작했다 “아이튠즈 플러스.” 개별 노래는 미국 정규 DRM 노래의 비용보다 30 ¢부터 $ 1.29의 비용으로 제공하고있는 동안 DRM이 앨범을 인코딩으로, 전체 앨범은 미국, 동일한 가격에 $ 9.99를 사용할 수있었습니다. 년 10 월 (17) 2007 년, 애플은 미국 곡당 $ 0.99, DRM 인코딩 된 트랙과 같은 개별 아이튠즈 플러스 노래의 비용을 낮췄다. 2009년 1월 6일에, 애플은 DRM은 음악 카탈로그의 80 %에서 제거하고, 4 월 2009 년까지 모든 음악에서 제거 될 것이라고되었다 발표했다.

아이팟과 같은 경쟁-DRM 기술을 사용하는 뮤직 스토어 경쟁에서 음악 파일을 재생할 수 없습니다 마이크로 소프트보호 된 WMA 또는 리얼 네트웍스의헬릭스 DRM을. 예 매장에는 냅스터MSN 음악 . 리얼 네트웍스는 애플이 자체에 대한 문제를 만들 것을 주장한다 [59] 아이튠즈 스토어를 사용으로 사용자를 잠글 페어 플레이를 사용하여. 스티브 잡스는 애플이 아이팟의 판매를 촉진하기 위해 저장소를 사용하지만, 애플, 노래 매출 작은 이익을 만드는 것을 주장했다. [60] 그러나, 아이팟은 또한 다음과 같은 DRM을 사용하지 않는 온라인 상점에서 음악 파일을 재생할 수있는 전자 음악 또는 에이미 거리 .

유니버설 뮤직 그룹 (Universal Music Group)은 2007 년 유니버설은 이제 ‘의지’자격으로 iTunes를 공급한다 7 월 3 아이튠즈 스토어와의 계약을 갱신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61]

애플은 데뷔 아이튠즈 와이파이 뮤직 스토어 라는 제목의 미디어 이벤트에서 9 월 5 일, 2007 “구타는 계속된다 …”. 이 서비스는 사용자가를 통해 사용자의 iTunes 보관함에 동기화 할 수있는 장치에 직접 아이폰이나 아이팟 터치 및 다운로드 노래 중 하나에서 뮤직 스토어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 와이파이 아이폰,의 경우, 연결 또는 전화 네트워크 .

계략

주요 기사 : 아이팟 게임앱 스토어 (아이폰 OS)

비디오 게임은 아이팟의 다양한 버전에서 재생할 수 있습니다. 원래 아이팟은 게임이 있었다 벽돌 (원래 애플의 공동 설립자가 발명 한 스티브 워즈니악이 )가 포함 부활절 달걀 숨겨진 기능; 이후 펌웨어 버전은 메뉴 옵션으로 추가했다. : 아이팟의 최신 버전은 세 더 많은 게임 추가 낙하산 , 카드 놀이 및 음악 퀴즈 .

2006 년 9 월 아이튠즈 스토어 의 출시와 함께 구입을위한 추가적인 게임을 제공하기 시작했다 아이튠즈 7 와 호환, 5 세대 iPod iPod 소프트웨어 1.2 이상으로한다. 그 게임이 있었다 : 보석으로 장식 한 , CUBIS 2 , 마작 , 미니 골프 , 팩맨 , 테트리스 , 텍사스 ‘엠 잡아 , 소용돌이 , 아스팔트 4 : 엘리트 레이싱주마 . 추가 게임 이후 추가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6 및 5 세대 아이팟 클래식과 5, 4 세대 아이팟 나노에서 작동합니다.

같은 타사와 남코 , 스퀘어 에닉스 , 일렉트로닉 아츠 , 세가 , 그리고 허드슨 소프트 아이팟에 대한 모든 제작 게임, 애플의 MP3 플레이어는 비디오 게임 휴대용 콘솔 시장에 진입 방향으로 조치를 취해 왔습니다. 같은 심지어 비디오 게임 잡지 GameProEGM은 검토 후반의 그들의 게임의 대부분을 평가했다. [62]

게임은의 형태에 .ipg 실제로 파일을 .zip으로 변장 아카이브 [ 표창장은 필요를 ] . 압축을 풀 때, 그들은 가능성에 이르는, 일반적인 오디오 및 이미지 파일과 함께 실행 파일을 공개 타사 게임 . 애플은 공개적으로 발표하지 않은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 아이팟 특정 개발 (SDK)를. [63] 으로 제작 앱 아이폰 SDK는 단지와 호환되는 아이폰 OS 클릭휠 기반의 게임을 실행할 수 없습니다 아이팟 터치와 아이폰에.

파일 저장 및 전송

아이팟 터치와 같은 “디스크 모드”로 작동 할 수 있습니다 제외한 모든 아이팟 대용량 저장 장치 데이터 파일을 저장하기 위해 [64] 그러나 이것은 기본 동작하지 않을 수 있으며, 아이팟 터치의 경우, 특별한 소프트웨어가 필요합니다. [ 표창장은 필요로했다 ] 아이팟은 맥 OS 컴퓨터에서 포맷 된 경우에는 사용 HFS + 그것이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파일 시스템 형식, 부팅 디스크 맥 컴퓨터를. [65] 이 윈도우에서 포맷하는 경우, FAT32의 형식이 사용됩니다. 이 (엄격하게 FAT32 인 아이팟 셔플 제외) 파일 시스템 중 하나를 포맷 할 수 있지만 Windows 호환 아이팟의 출시와 함께, 아이팟 라인에 사용되는 기본 파일 시스템은 FAT32로 HFS +로 전환. 일반적으로, 새로운 아이팟 (아이팟 셔플 제외) 처음 Windows를 실행하는 컴퓨터에 연결되어 있다면, 그것은 FAT32로 포맷되며, 처음에 맥 OS를 실행하는 맥에 연결 경우는 HFS +로 포맷됩니다. [66]

많은 다른 MP3 플레이어와는 달리, 단순히 일반적인와 드라이브에 오디오 또는 비디오 파일을 복사하는 파일 관리 응용 프로그램은 아이팟이 제대로에 액세스 할 수 없습니다. 사용자는 파일을 재생하고 볼 수 있습니다 있도록 특별히, 아이팟 미디어 파일을 전송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소프트웨어를 사용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iTunes는 하지만, 아이팟에 미디어를 전송하는 데 사용되는 여러 다른 타사 응용 프로그램이 서로 다른 다수의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튠즈 7 이상은, 컴퓨터에 아이팟에서 아이튠즈 스토어의 미디어를 구입 한 DRM 보호 된 미디어를 재생할 수있는 권한이 포함 된 해당 컴퓨터를 제공 전송할 수 있습니다.

미디어 파일은 독점적 인 데이터베이스 파일과 함께, 숨겨진 폴더에 아이팟에 저장됩니다. 숨겨진 콘텐츠는 활성화하여 호스트 운영 체제에서 액세스 할 수있는 숨겨진 파일을 표시 할 수 있습니다. 미디어 파일은 다음 아이팟 해제 파일이나 폴더를 복사하여 수동으로 복구 할 수 있습니다. 많은 타사 응용 프로그램은 또한 아이팟의 오프 미디어 파일을 쉽게 복사 할 수 있습니다.

모델 및 기능

주요 기사 : iPod 모델의 목록

“클래식”접미사가 6 세대까지 소개되지 않은 동안, 명확성에 대한 모든 일반적인 아이팟에 소급 여기에 적용되었습니다.

( 컬러 디스플레이 )

모델
세대
영상
생산 능력
연결
원래 출시 날짜
최소 OS 동기화하기
정격 배터리 수명 (시간)

권위 있는
1 일
55px-Ipod_1G
5, 10기가바이트
파이어 와이어
2001년 10월 23일
맥 :  910.1
오디오 : 10

기계적인 스크롤 휠을 첫 번째 모델. 10기가바이트 모델은 나중에 발표했다.

두번째
55px-Ipod_2G
10, 20기가바이트
파이어 와이어
2002년 7월 17일

맥 :  10.1

승리 :  2000

오디오 : 10

터치 휠을. 파이어 와이어 포트는 커버를했다. 홀드 스위치가 개정. 를 통해 윈도우 호환성 뮤직 매치 .

3
55px-Ipod_backlight_transparent
10, 15, 20, 30, 40기가바이트
파이어 와이어 ( USB 만 동기화에 대한)
2003년 4월 28일

맥 :  10.1

승리 :  2000

오디오 : 8

모든 터치 인터페이스, 독 커넥터, 및 슬림 케이스 최초의 완전한 재 설계. 뮤직 매치 지원은 Windows 용 iTunes 4.1 이후 버전으로 떨어졌다.

4
( 사진 )
50px-4G_iPod.svg
20, 40기가바이트
FireWire 또는 USB
2004년 7월 19일

맥 :  10.2

승리 :  2000

오디오 : 12

아이팟 미니에서 클릭 휠을 채택, 스위치가 재 설계십시오.

50px-IPodphoto4G_1

사진 :

30, 40, 60기가바이트

FireWire 또는 USB
2004년 10월 26일

맥 :  10.2

승리 :  2000

오디오 : 15

슬라이드 쇼 : 5

색상 :

20, 60기가바이트

2005년 6월 28일

프리미엄 4 세대 아이팟 컬러 화면의 스핀 오프, 플러스 사진보기. 이후 메인 아이팟 라인에 재 통합.

5 일
60px-Ipod_5th_Generation_white_rotated
30, 60, 80기가바이트
USB (충전 용으로 만 파이어 와이어)
2005년 10월 12일

맥 :  10.3

승리 :  2000

30기가바이트의

오디오 : 14

의 비디오 2

(3.5 이상)

60/80 기가 바이트

오디오 : 20

비디오 : 3 / 6.5

슬림 케이스 둘째 전체 재 설계, 비디오 재생과 큰 화면. 검은 색 또는 흰색으로 제공. 하드웨어 및 펌웨어는 2006 년 9 월 12 80기가바이트 모델로 대체 60기가바이트 모델을 업데이트했습니다.

6 일
55px-IPod_classic
80, 120, 160기가바이트
USB (충전 용으로 만 파이어 와이어)
2007년 9월 5일

맥 :  10.4

승리 :  XP

80기가바이트의

오디오 : 30

비디오 : 5

1백20기가바이트의

오디오 36

비디오 6

의 1백60기가바이트

2007의 모델

오디오 : 40

비디오 : 7

2009 모델

오디오 : 36

비디오 : 6

은 “클래식”접미사를 소개했다. 새로운 인터페이스 및 양극 처리 된 알루미늄 상판. 실버 화이트 대체합니다. 2008 년 9 월 하드웨어 및 펌웨어는 80 기가 바이트 모델을 대체하는 120 기가 바이트 모델로 업데이트되었고, 160 기가 바이트 모델은 중단되었다. 2009 년 9 월, 120 기가 바이트 모델은 160 기가 바이트 모델로 교체되었다. 2014년 9월 9일에 단종.

미니
1 일
50px-Green_ipodmini_1stgen
4기가바이트
USB 또는 FireWire
2004년 1월 6일

맥 :  10.1

승리 :  2000

오디오 : 8

5 색상에서 사용할 수있는 새로운 작은 모델입니다. 소개 된 “클릭 휠”.

두번째
50px-IPod_mini_blue_front_2G
4 6기가바이트
USB 또는 FireWire
2005년 2월 22일

맥 :  10.2

승리 :  2000

오디오 : 18

긴 배터리 수명과 밝은 색상의 변종. 휠 문자 일치 몸 색깔을 클릭합니다. 골드 컬러는 중단. 나중에 아이팟 나노로 대체.

나노
1 일
70px-1G_Nano_iPod.svg
1, 2, 4기가바이트
USB (충전 용으로 만 파이어 와이어)
2005년 9월 7일

맥 :  10.3

승리 :  2000

오디오 : 14

슬라이드 쇼 : 4

대체 미니 . 검은 색 또는 흰색과 사용되는 플래시 메모리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진보기를위한 컬러 화면. 1기가바이트 버전은 나중에 발표했다.

두번째
75px-2G_Nano_iPod.svg
2, 4, 8기가바이트
USB (충전 용으로 만 파이어 와이어)
2006년 9월 12일

맥 :  10.3

승리 :  2000

오디오 : 24

슬라이드 쇼 : 5

양극 처리 된 알루미늄 케이스와 6 개 개의 색상.

3
50px-IPod_nano_3g_black
4, 8기가바이트
USB (충전 용으로 만 파이어 와이어)
2007년 9월 5일

맥 :  10.4

승리 :  XP

오디오 : 24

비디오 : 5

2 ” QVGA의 스크린, 다시 크롬, 새로운 인터페이스, 비디오 기능, 작은 클릭 휠과 갱신 색상.

4
50px-IPod_Nano_4G_black_crop
4, 8, 16기가바이트
USB
2008년 9월 9일

맥 :  10.4

승리 :  XP

오디오 : 24

비디오 : 4

신장 형태 9 개 색상을 선택하여 모든 알루미늄 외장 되돌리기, 흔들림 가로보기 위해 가속도계를 첨가. 선택된 시장 4 기가 바이트 모델을 한정 발매.

5 일
50px-IPod-Nano-5G-front
8 16기가바이트
USB
2009년 9월 9일

맥 :  10.4

승리 :  XP

오디오 : 24

비디오 : 5

아이팟 첫째는 비디오 카메라를 포함합니다; 4 세대 모델과 유사한 색상을 유지하면서 또한 큰 화면, FM 라디오, 스피커, 보수계, 그리고 세련된 외관 케이스를 포함.

6 일
60px-6G_IPod_Nano.svg
8 16기가바이트
USB
2010년 9월 1일

맥 :  10.5

승리 :  XP

오디오 : 24

우선 아이팟 나노는 멀티 터치 스크린을 포함합니다; 아이팟 셔플에서 클립 덧붙였다. 비디오 재생, 스피커 및 카메라를 제거합니다.

7
55px-7th_Generation_iPod_Nano.svg
16 기가 바이트
USB
2012년 9월 12일

맥 :  10.6

승리 :  XP

오디오 : 30

비디오 : 3.5

2.5보다 큰 “멀티 터치 스크린 높이 폼팩터로 되돌리기.. 제거 클립 비디오 재생 복원 블루투스 했다. 2017년 7월 27일 단종 [67]

혼합
1 일
65px-IPod_shuffle_1G
5백12메가바이트, 1기가바이트

USB

(어떤 어댑터가 필요 없음)

2005년 1월 11일

맥 :  10.2

승리 :  2000

오디오 : 12

새로운 엔트리 레벨 모델. 플래시 메모리를 사용하고 어떤 화면이 없습니다.

두번째
50px-Shuffle_2G_iPod.svg
1 : 2GB
USB
2006년 9월 12일

맥 :  10.3

승리 :  2000

오디오 : 12

양극 처리 된 알루미늄 케이스와 작은 클립 디자인. 4 색 옵션은 나중에 추가. 색상은 나중에 두 번 갱신되었다.

3
65px-IPod_shuffle_3G
2, 4기가바이트
USB
2009년 3월 11일

맥 :  10.4

승리 :  XP

오디오 : 10

바로 이어 버드 케이블에 이전 컨트롤 작은 디자인. 두 가지 색상 및 기능 VoiceOver를 함께 소개했다. 더 많은 색상 2 기가 바이트 모델은 2009 년 9 월 덧붙였다.

4
50px-5G_IPod_Shuffle.svg
2기가바이트
USB
2010년 9월 1일

맥 :  10.5

승리 :  XP

오디오 : 15

컨트롤 아이팟의 몸으로 돌아왔다. 5 개 가지 색상 및 기능 VoiceOver를 함께 소개했다. 2017년 7월 27일 단종 [67]

접촉
1 일
60px-IPod_Touch_1G.svg
8, 16, 32기가바이트
USB (에만 충전 파이어 와이어) [68]
2007년 9월 5일

맥 :  10.4

승리 :  XP

오디오 : 22

비디오 : 5

하는 최초의 아이팟 무선 인터넷멀티 터치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특징 사파리 브라우저와 무선 액세스 아이튠즈 스토어유튜브를 . 32기가바이트 모델은 나중에 추가. 아이폰 OS 2.0과 앱 스토어 액세스는 업그레이드 비용이 필요합니다.

두번째
70px-IPod_touch_2G
8, 16, 32기가바이트
USB
2008년 9월 9일

맥 :  10.4

승리 :  XP

오디오 36

비디오 6

다시 뉴 테이퍼 크롬 나이키 + 기능, 볼륨 버튼, 스피커를 내장했다. 아이폰 OS 2.0과 앱 스토어 액세스 표준입니다. 블루투스 지원이 추가되지만 업그레이드 비용을 필요로 아이폰 OS 3.0까지 활동하게되지.

3
32 64기가바이트
USB
2009년 9월 9일

맥 :  10.4

승리 :  XP

오디오 : 30

비디오 : 6

아이폰 3GS에서 업그레이드 된 내부를 포함하도록 업데이트; 포함 음성 제어 지원 및 번들 원격 이어폰을.

4
55px-4th_Generation_iPod_touch
8, 16, 32, 64기가바이트
USB
2010년 9월 1일

맥 :  10.5

승리 :  XP

오디오 : (40)

비디오 (7)

새로운 얇은 두 카메라를 포함하여 설계 페이스 타임 과 HD 비디오 녹화, 보류 버튼, 오른쪽 맨 위로 이동 레티 나 디스플레이 아이폰 4와 유사한 애플 A4의 칩. 화이트 색상의 버전 10 월 4 일에 추가했다.

5 일
55px-5th_Generation_iPod_Touch.svg
16, 32, 64기가바이트
USB
2012년 9월 12일

맥 :  10.6

승리 :  XP

오디오 : 40

비디오 8

색깔의 경우 옵션과 함께 새로운 알루미늄 디자인. 기능과 함께 카메라를 개선 A5의 프로세서, 시리, 긴 4 “망막 디스플레이. 출시 처음 16 기가 바이트 모델은 어떤 색상 선택이되고 더 iSight 카메라가없는 2014 년 초 16기가바이트 모델에서 iSight를 카메라 및 색상 선택이 그 발표했다.

6 일
55px-Pink_iPod_touch_6th_generation.svg
16, 32, 64, 1백28기가바이트
USB
2015년 7월 15일

맥 :  10.7

승리 :  7

오디오 : 40

비디오 8

6 색의 새로운 라인업, 새로운 1백28기가바이트 모델, 향상된 내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향상된 내부 새로운 카메라 기능 A8을 가진 프로세서 M8 운동 보조 프로세서 (보다 이전 세대보다 2X) 1GB의 RAM 및 AC 와이파이. [69]

출처 : Apple Inc.의 [70] , Mactracker [71]

특허 분쟁

2005 년, 애플이 개 주장하는 소송에 직면 특허 침해를 아이팟 라인으로하고 관련 기술을 : [72] 고급 오디오 장치는 아이팟 라인은 “음악 주크 박스”에 자사의 특허를 침해 주장 [73] 동안 홍콩 기반 의 IP 포트폴리오 회사는 팻 권리는 애플의 페어 플레이 기술 특허 침해 주장 소송 제기라고 [74] 발명자 호 켕 쩌둥에 발행합니다. 후자의 경우는의 온라인 음악 상점 포함 소니 , 리얼 네트웍스, 냅스터 피고로하고, 뮤직 매치를. [75]

받는 애플의 응용 프로그램이 미국 특허 상표 청 “회전 사용자 입력”에 대한 특허를 들면, [76] 아이팟 인터페이스에 사용되는, 2005 년 8 월 2005 년 8 월 또한에 세 번째 “비 최종 거부”(NFR)을받은 , 크리에이티브 테크놀로지 (Creative Technology) , MP3 플레이어 시장에서 애플의 주요 라이벌 중 하나가 특허 보유 발표 [77] 8 월 부여 크리에이티브 테크놀로지 (Creative Technology)는 “선 특허”새로 녹음 아이팟 라인에서 사용되는 음악 선택 인터페이스의 일부에 9, 2005. [78] 2006년 5월 15일에서 크리에이티브는 애플에 대해 또 다른 소송을 제기 캘리포니아 북부 지구에 대한 미국 지방 법원 . 크리 에이 티브는 또한 질문 미국 국제 무역위원회가 애플이 미국으로 아이팟을 가져 미국 무역법 위반 여부 조사. [79]

2006 년 8 월 24, 애플과 크리 에이 티브 법적 분쟁을 종료 광범위한 합의를 발표했다. 애플은 모든 애플 제품에 창조의 수상 특허를 사용, 유료 업 라이센스 크리 에이 티브 US $ 100 만 달러를 지불 할 것이다. 크리 에이 티브 특허 라이센스에 성공하면 계약의 일환으로, 애플은 자사의 지불의 일부를 회수 할 것입니다. 크리 에이 티브 다음에 가입하여 아이팟 액세서리를 생산하겠다고 발표 아이팟에 대한 제작을 프로그램. [80]

매상

400px-Ipod_sales_per_quarter.svg

아이팟 분기 판매. 데이터 소스의 테이블을 클릭합니다. 그 Q1은 전년 12 월 휴가 시즌을 통해 10월 참고.

참조 : 아이팟 광고

년 10 월 2004 년부터, 아이팟 라인은 하드 드라이브 기반 플레이어 시장의 90 % 이상으로 선수의 모든 유형에 대한 시장의 70 % 이상, 미국의 디지털 음악 플레이어의 판매를 지배하고있다. [81]이 2005년 1월부터 2004년 1월까지에서 한 해 동안 매출의 높은 비율이 미국 시장 점유율은 31 % 가입일 July 2005 65 %와 증가 원인이 시장 점유율은 74 %로 측정되었다. 2007 년 1 월 아이팟의 시장 점유율은 블룸버그 온라인에 따라 72.7 %에 달했다.

2004 년 1 월 8 일, 휴렛 패커드 (HP)는 그들이 애플의 라이센스 계약에 따라 HP 브랜드의 아이포드를 판매 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여러 가지 새로운 유통 채널을 사용-포함 된 월마트 – 그리고 결국 모든 아이팟 매출의 5 %를 만들어이 아이팟. 2005 년 7 월, HP 인해 불리한 조건과 애플에 의해 부과 된 조건에 아이팟 판매를 중단했다. [82]

2007 년 1 월, 애플은 48 %가 아이팟 판매에서 만들어졌다있는 $ 7.1 억 달러를 기록적인 분기 수익을보고했다. [ 인용에 부여하지 ] [83]

2007년 4월 9일에, 그것은 애플이 모든 시간의 가장 큰 판매 디지털 음악 플레이어 만들기, 그의 1- 1억번째 아이팟을 판매했다고 발표했다. 2007 년 4 월, 애플은 32 %가 아이팟 판매에서 만들어졌다있는 $ 5.2 억 미국의 2 분기 수익을 발표했다. [84] 애플과 여러 업계 분석가들은 아이팟 사용자는 Mac 컴퓨터와 같은 다른 애플 제품을 구입할 가능성이 있음을 시사한다. [85]

년 10 월 (22), 2007 년, 애플은 30.69 %가 애플의 노트북 판매, 데스크톱 매출 19.22 %와 아이팟 판매에서 26 %에서 온 그 중 $ 6.22 억달러의 분기 별 수익을보고했다. 애플 2007 년 년 매출은 이익 $ 3.5 억달러로 $ 24.01 억달러로 증가했다. 애플은 현금없이 부채 $ 15.4 억달러로 2007 년 회계 연도를 마감했다. [86]

2008 년 1 월 22, 애플은 지금까지 애플의 역사에서 최고의 분기 매출 실적을보고했다. 애플은 $ 9.6 억 달러를 기록적인 매출을 기록하고 $ 1.58 억달러의 순이익 분기 이익을 기록합니다. 2008 년 1 회계 분기 애플 매출의 42 %는 노트북 매출 21 %와 데스크톱 매출에서 16 % 다음에, 아이팟 판매에서왔다. [87]

년 10 월 (21) 2008 년, 애플은 회계 분기 4 전체 매출의 14.21 %는 2008 년의 아이팟에서 나온 보도했다. [88] 9 월 9시, 애플 이벤트에서 2009 기조 발표, 필 쉴러는 아이팟의 총 누적 판매량 220 만 달러를 초과했다고 발표했다. [89] “우리가 아이팟과 자신을 잠식으로 우리는 우리의 기존의 MP3 플레이어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감소 할 것으로 예상 애플 CFO 피터 오펜하이머는 2009 년 6 월에 설명 된대로 2009 아이팟 매출의 지속적인 감소, 애플 기업에 대한 놀라운 추세되지 않았습니다 터치와 아이폰. ” 2009 년부터이 회사의 아이팟 판매는 지속적으로 모든 회계 분기 감소하고 2013 년 새로운 모델이 시장에 출시되지 않았습니다. [90]

년 9 월 2012 년 , 애플은 전 세계적으로 판매 된 아이팟의 총 350 만 달러 보도했다. [91]

산업에 미치는 영향

아이팟 엔지니어링 우수성에 이르기까지 여러 상을 수상했다, [92] [ 표창장에 주어지지 ] 가장 혁신적인 오디오 제품, [93] 에 네 번째 2006 년 최고의 컴퓨터 제품 [94] 아이팟은 종종받을 호평; 외모, 깔끔한 디자인, 사용의 용이성에 득점. PC 월드는 아이팟 라인은 “휴대용 오디오 플레이어 풍경을 변경”했다고 말했다. [93] 여러 산업은 아이팟 라인과 AAC 오디오 포맷 모두 잘 작동하는 제품을 수정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 CD 복사 방지 제도 포함 [95] 등의 폰과 같은 휴대 전화, 소니 에릭슨노키아 가 아니라 WMA보다 AAC 파일을 재생.

존경 엔터테인먼트 기기로 명성을 적립 외에, 아이팟은 또한 비즈니스 장치로 받아 들여졌다. 정부 부처, 주요 기관 및 국제기구는 등 같은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및 교육을위한 전송 메커니즘으로 아이팟 라인에 설정 한 서양의 병실 아이팟은 새로운 직원을 훈련하는 데 사용됩니다 글래스고, 스코틀랜드한다. [96]

아이팟은 또한 교육에 사용하기 위해 인기를 얻고있다. 애플은 자신의 웹 사이트에 아이팟을위한 교육 용도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97] 강의 계획의 모음을 포함. 또한 간호 교육이 지역에서 수행 학술 연구가 있었다 [98] 와 더 일반적인 K-16 교육. [99] 듀크 대학은 2004 년 가을에 들어오는 모든 신입생에게 아이팟을 제공하고, 아이팟 프로그램은 수정을 오늘 계속됩니다. [100] 엔터테인먼트 위클리는 우리가에 편안하게 자리 잡고 우리가 제일 좋아하는 잼 수천없이 지구를 배회 할 때 예, 아이들이 정말 시간이 있었다 “며, 목록”최고의 “끝 – 중 – 십 년간에 넣어 우리의 엉덩이 주머니. 이상한. ” [101]

아이팟도 내에서 변화를 가속 적립 된 음악 산업 . 디지털 음악 저장의 아이팟의 대중화는 사용자가 전체 앨범을 듣고 포기하고 대신의 말 서둘러 특정 싱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앨범 시대 대중 음악을. [102]

비판

배터리 문제

대부분의 모델에 대한 광고 배터리 수명은 실제 달성 생활에서 다르다. 예를 들어, 5 세대 30기가바이트 아이팟은 음악 재생 14 시간까지있는 것으로 알려집니다. MP3.com 보고서는이 MP3.com은 iPod에서 평균 이하 8 시간 이상을 취득하기위한 작가로, 실제 사용 조건에서 사실상 실현 불가능이라고 말했다. [103] 2003 년은 집단 소송은 배터리가 충전이 명시된 것보다 시간의 짧은 길이에 대한 배터리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저하 것을 계속 불평 애플 제기했다. [104] 소송은 US $ (50) 상점 신용 카드 또는 무료 배터리 교체 중 하나를 개인을 제공함으로써 해결되었다. [105]

일부 사용자는 일반적으로 아이팟 배터리 교체의 타사 공급 업체의 지침에 따라, 케이스 자체를 열 수 있었지만 아이팟 배터리가 제거되거나 사용자가 교체 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지 않습니다. 문제를 복잡하게, 애플은 초기 마모 아웃 배터리를 교체하지 않을 것입니다. 공식 정책은 고객이 하나의 새로운 브랜드와 거의 동등한 비용으로 단장 교체 iPod을 구입해야했다. 모든 리튬 이온 배터리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에도 일생 동안 능력을 상실 [106] (가이드 라인에 사용할 수있는 수명 연장 및 타사 배터리 교체 키트에 대한 시장을 주도이 상황을).

애플 11 월 (14) 2003 배터리 교체 프로그램을 발표하기 전에 주 [107] 바이 높은 홍보 스턴트 및 웹 사이트 Neistat 형제 . [108] 의 초기 비용을 US $ 99이었다 [109] 과는 2005 일주일 이후에 (59) US $에게로 하강시키고, 애플 US $ (59)에게 대한 확장 아이팟 보증을 제공했다. [110] 아이팟 나노 들어 납땜 배터리가 메인 보드에 납땜되어 있으므로 도구가 필요하다. 5 세대 아이팟들은 배터리 접착제를 백 플레이트에 부착했다. [111] [112]

1 세대 아이팟 나노는 과열 및 건강과 안전에 위험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영향을받는 아이팟 나노는이 단일 배터리 제조업체에서 애플에 의해 사용되는 결함이 배터리로 인해 9 월 2005 년과 2006 년 12 월 사이에 판매되었다. [113] 애플은 영향 아이팟 나노의 소유자가 그 사용을 중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애플 제품 교체 프로그램에서 영향을받는 나노는 무료로 현 세대 나노으로 대체되었다.

신뢰성과 내구성

아이팟은 혐의 짧은 수명과 깨지기 쉬운 하드 드라이브 비판을 받아왔다. (그들은 응답자의 의견은 “진정한 아이팟 실패율이 나타나는 것보다 낮을 수있다”고 표시 참고 있지만)을 MacInTouch 웹 사이트에서 실시한 2005 조사는 아이팟 라인은 13.7 %의 평균 실패율을주었습니다. 그것은 일부 모델은 다른 사람보다 더 내구성이 있다고 결론을 내렸다. [114] 플래시 메모리와 그 10 % 이하의 실패율 있었을 때 특히 하드 드라이브를 이용하는 아이포드 고장률은 통상 상기의 20 %이었다. 2005 년 후반, 많은 사용자가 첫 번째 세대 아이팟 나노의 표면을 사용할 수 없게 화면을 렌더링, 쉽게 상처가 될 수 있다는 것을 불평했다. [115] [116] 클래스 소송도 출원 하였다. [117] 애플은 초기에 문제 사소한 결함으로 간주하지만, 나중에 보호 슬리브이 아이팟을 출시하기 시작했다. [ 표창장 ]

노동 분쟁

2006년 6월 11일에서 영국의 타블로이드 일요일에 메일 아이팟은 주로 더 이상 한 달에 50 $ 미국보다를 적립 노동자에 의해 제조하고 15 시간 교대 작업하는 것을보고했다. [118] 애플은 독립적 인 감사와 함께 사건을 조사하고 공장의 노동 관행의 일부는 행동의 애플의 코드를 충족하면서, 다른 사람들이하지 않았다, 발견 : 직원이 시간의 35 %를 위해 주당 60 시간 이상 근무, 이상 여섯 일 시간의 25 %를위한 일 연속. [119]

폭스콘 , 애플의 제조업체, 처음 남용, 거부 [120] 하지만 애플에서 감사 팀 중국 법에 의해 허용 된 것보다 노동자들이 더 이상 시간을 일하고 있었다 것을 발견했을 때, 그들은 허용 된 코드보다 더 많은 시간을 일하는 노동자를 방지하기 위해 약속을. 애플은 직장 표준 감사 회사, 베리 테를 고용하고 조치를 감독하기 위해 실시 구현 그룹의 전자 산업 코드에 합류했다. 2006 년 12 월 31, 용화의 폭스콘 공장에서 노동자, 심천 에 가입 노동 조합 형성 노동 조합의 모든 중국 연맹 , [121] 중국 정부가 승인 한 노조 우산 조직을. [122] [123]

2010 년 근로자의 숫자가 최선을 다하고 자살을 중국의 폭스콘 작업에. 애플, HP 등은 상황을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폭스콘 가드 박동 직원을 녹화하고있다. 또 다른 직원은 애플의 프로토 타입이 누락 갔을 때 2009 년에 자신을 죽이고, 그가 구타와 심문되었다는, 친구에게 메시지에서 주장했다. [124] [125]

2006 년, 아이팟은 해외 약 14,000 미국의 노동자와 27,000에 의해 제작되었다. 반대로 또한,이 제품에 의한 급여가 압도적으로, 고도로 숙련 된 미국의 전문가들에게 배포되었다 미국 소매 직원이나 해외 생산 노동을 절감 숙련. 이 결과 하나 개의 해석은 미국의 혁신은 국내보다 해외에서 더 많은 일자리를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126]

iPod 모델의 타임 라인

참조 : 풀 사이즈 iPod 모델의 타임 라인소형 iPod 모델의 타임 라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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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 애플 보도 자료 라이브러리, [127] Mactracker Apple Inc.의 모델 데이터베이스 [7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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